초저금리 정부지원 대출 정보

오늘은 정보지원 초저금리 대출상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일단 소개하기 전 코로나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소상공인들을 노린 정부지원 대출을 빙자한 보이스 피싱도 늘어나고 있으니 이를 꼭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전화나 문자로 “대출을 해주겠다”라는 소리를 한다면 무조건 보이스피싱을 의심하시고 이용하지마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비싼 상품은 소개하지않고 저렴한 상품만 소개해드립니다.

1.미소금융 – 취약계층 정부지원 서민대출 

미소금융 생계자금 대출은 1금융 시중은행을 이용하기 힘든 저신용자, 차상위계층, 기초생활수급자 등을 위한 대출 상품으로, 창업지원, 운영자금, 생계자금, 주거자금 등을 담보와 보증없이 지원하는 상품입니다.

창업지원의 경우 용도에 따라 한도가 높게 적용되거나 차등적용되는 상품이며, 미소금융 대출을 1년 이상 성실상환한 경우 긴급생계자금을 추가로 1천만원까지 지원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 2.5% ~ 4.5%

대출한도 7,000만원

대출기간 5년 이내

대출 자격 신용등급 6~10등급 또는 등급이 없는분, 차상위계층이나 기초수급자,근로장려수급자

미소금융 서민대출 무료상담

2.청년, 대학생을 위한 정부지원 서민대출 햇살론 유스(Youth)

햇살론 유스는 20대의 대학생과 청년을 위한 정부지원 서민대출입니다. 그래서 기본 조건 자체가 대학생이거나 연소득이 낮은 청년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직장인이라면 중소기업 1년 미만 근무자만 신청가능합니다.

햇살론 유스 한도는 1,200만원이긴 하지만 1년 최대 600만원까지 신청할 수 있고, 이자율은 3.6%~4.5로 1금융권 신용대출과 비슷할 정도로 낮은편이고 대출기간도 8년으로 다른 대출상품에 비해 긴편이기 때문에 20대 분들이나 취준생, 대학생 분들이 알아두시면 좋은 상품입니다.

대출금리 3.6~4.5%

대출한도 최대 1,200만원(연 600만원)

대출기간 8년

대출자격 : 만34세 이하의 대학생 또는 미취업청년이나 사회초년생이면서 연소득 3,500만원 이하

햇살론 유스와 관련된 글은 아래 글을 참조하세요

햇살론 유스 후기 은행부결, 부모님, 스크래핑 등 자료 정리

햇살론 유스 특례보증 자격 및 조건, 비대면 신청 방법

햇살론 유스 무직자 서류, 부결 후기, 보증심사, 보증료 Q&A

3.햇살론

햇살론은 아마 다아실듯합니다. 저소득을 위한 대표적인 서민대출상품으로 신용등급과 소득이 낮아 1금융권 대출이 어려운 서민들을 위한 저금리상품입니다. 생계자금 최대 1,500만원에 기대출이 있다면, 대환대출도 1,500만원까지 지원하기 때문에, 기존 고금리 대출이 있다면 대출 금리까지 낮출 수 있는 좋은 상품입니다. 기대출이 있어도 부채비율이 너무 높지 않다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 6~9% 

최대한도 1,500만원 + 대환대출 생계까지하면 최대 3,000만원까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대출 기간 5년 이내

출 자격 연소득 3,500만원 이하, 또는 연소득 4,500만원 이하이면서 신용등급 6~10등급

단, 3개월 이상 근로 중인 경우에만 신청할 수 있으므로 소득이나 신용등급이 낮은 현재 근로자에게 추천하는 상품입니다.

햇살론 서민대출 무료상담

300만원 미만 소액대출이 필요하신 분,  더 많은 한도 신용대출이 필요하신 분이라면 아래 글을 참조하세요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승인율높고, 승인 빠른 비상금대출 Top7

상황별 신용대출 상품 BEST

대출 정보

※21년 7월 7일기준 법정최고금리가 연 20%로 낮아진 만큼 더 많은 금리를 내고 계신다면 이 점 참조하셔서 금리인하를 요구하시거나 금융감독원 불법사금융신고센터(국번없이 1332)나 대한법률구조공단(국번 없이 132)로 연락하셔서 도움받으실 수 있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취급수수료 등 기타 부대비용 및 조기상환조건 없음(단, 근저당 해지비용은 본인부담임) 중개수수료 없음. 추가비용 없음. 조기상환 수수료없음.

상환기간 : 36개월(해당업체상의)

대출금리 : 최고 최저2.0%~ 연20%이내 (연체금리 연20%이내)

중개 수수료를 받거나 요구하는 것은 불법입니다. 대출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금리 연20% 이내, 연체이자율 20%이내.

취급수수료없음.

주의사항 출장비, 작업비, 선입금, 수수료등을 요구하는 업체 고액대출을 핑계로 고금리급전사용을 유도하는 업체 최대 연 20%의 법정금리보다 더 높은 금리를 요구하는 업체 핸드폰개통, 통장 또는 카드, 공인인증서, 인감 등을 요구하는 업체 광고용 전화번호가 아닌 다른번호로 전화하여 대출을 권유하는 업체 첫거래라 소액으로 거래 후 변제하면 고액대출을 해주겠다고 약속하는 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