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대출 금리 및 한도 비교

최근 대출규제로 인해 많은 분들이 대출을 힘들어하는 상황입니다. 해당 글은 금융사별 신용대출을 정리해봤습니다. 조금이나마 대출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추가적으로 최근 신용대출의 경우 연봉 이상의 대출이 추가로 진행되지 않는다는 것을 꼭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해당 글을 통해서 1금융권, 2금융권, P2P 금융의 대출금리 및 한도를 살펴보시고 본인에게 유리한 금융권을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승인율높고, 승인 빠른 비상금대출 Top7

상황별 신용대출 상품 BEST

신용대출 개념완벽

1금융권 직장인 신용대출 금리비교

현재 직장인 신용대출의 경우 2~5%정도의 금리로 이용가능하며, 현재 대구은행, 제일은행, 케이뱅크 순으로 금리가 저렴합니다. 1금융권의 경우 평균 신용등급 3~4등급 이상의 고객들에게 개인신용대출을 진행합니다.

은행별 대출한도

대구은행 1억 8천만원

제일은행 4천만원

케이뱅크 2억5천만원

부산은행 2억5천만원

국민은행 2억원

카카오뱅크 1억원

우리은행  1억원

제주은행 5천만원

하나은행 1.5억원

경남은행 2.5억원

신한은행 5천만원

전북은행 1억원

은행 홈페이지 바로가기

대구은행

바로가기

제일은행

바로가기

케이뱅크

바로가기

카카오

바로가기
우리은행

바로가기

제주은행

바로가기

신한은행

바로가기

전북은행

바로가기

부산은행

바로가기

하나은행

바로가기

경남은행

바로가기


만약 1금융권의 한도가 모자라거나, 1금융권 대출이 어렵다면 2금융권 대출 상품도 아래를 통해 살펴보세요

2금융권 직장인대출 금리비교

2금융권의 경우 교보생명이 가장 저렴하며 저축은행의 경우 금리가 확 뛰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평균 금리는 3%대부터 최대 17.9%까지 역시 1금융권에 비해 평균적으로 높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보험사보다는 저축은행과 캐피탈의 금리가 평균적으로 높은 만큼 되도록이면 2금융권에서도 보험사를 이용하시는 것이 좀 더 유리할 듯 합니다.

대출 한도의 경우 교보생명 최대 3천만원까지 신청가능합니다(교보생명 가입 13개월 이상), 삼성생명의 경우 일반직장인과 우량직장인, 보험계약 대출 등이 있으며, 일반직장인 기준 최대 5천만원까지 대출 가능합니다.

삼성카드의 경우 최대 2천만원까지 가능한 대출 상품과 최대 500만원까지 가능한 휴대폰 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300만원 급전이 필요하신 경우는 차라리 비상금대출을 이용하시는 것이 금리적인 부분이나 승인 등에 유리합니다.

보험사나 카드사의 경우 해당 회사의 고객에게만 대출을 진행하니 이점도 유의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리고 대부분 2금융권 대출 상품의 경우 평균 3천만원 이상의 최대한도가 나오며, 저축은행 상품의 경우 최대 1억 5천까지 나오기도 하니 이 점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비상금대출은 승인율높고, 승인 빠른 비상금대출 Top5 이 글을 참조하세요

교보생명, 한화생명, 삼성생명, 신한카드, 하나캐피탈, 삼성카드, 웰컴저축은행, 유진저축은행, 한국투자저축은행, 페퍼저축은행, 신한저축은행, sbi저축은행, ok저축은행

2금융권 홈페이지 바로가기

교보생명

바로가기

한화생명

바로가기

삼성생명

바로가기

신한카드

바로가기

하나캐피탈

바로가기

삼성카드

바로가기

웰컴저축은행

바로가기

유진저축

은행가기

한국투자저축

바로가기

페퍼저축

은행가기

신한저축은행

바로가기

sbi저축은행

바로가기

OK저축은행

바로가기

P2P금융 플랫폼 대출 금리비교

P2P대출의 경우 투자자들의 자금을 모집하여 만들어지기 때문에, 다른 대출 상품에 비해 승인율이 높은 편입니다.

평균 대출 한도는 5,000만원이며, 연체가 없다면 P2P대출의 경우 신용등급 7~8등급 이상이라면 쉽게 승인이 나는 편입니다.

P2P금융 플랫폼 홈페이지 바로가기

퍼플펀드

바로가기

줌펀드

바로가기

렌딧

바로가기

8퍼센트

바로가기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승인율높고, 승인 빠른 비상금대출 Top7

상황별 신용대출 상품 BEST

신용대출 개념완벽

대출 정보

※21년 7월 7일기준 법정최고금리가 연 20%로 낮아진 만큼 더 많은 금리를 내고 계신다면 이 점 참조하셔서 금리인하를 요구하시거나 금융감독원 불법사금융신고센터(국번없이 1332)나 대한법률구조공단(국번 없이 132)로 연락하셔서 도움받으실 수 있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취급수수료 등 기타 부대비용 및 조기상환조건 없음(단, 근저당 해지비용은 본인부담임) 중개수수료 없음. 추가비용 없음. 조기상환 수수료없음.

상환기간 : 36개월(해당업체상의)

대출금리 : 최고 최저2.0%~ 연20%이내 (연체금리 연20%이내)

중개 수수료를 받거나 요구하는 것은 불법입니다. 대출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금리 연20% 이내, 연체이자율 20%이내.

취급수수료없음.

주의사항 출장비, 작업비, 선입금, 수수료등을 요구하는 업체 고액대출을 핑계로 고금리급전사용을 유도하는 업체 최대 연 20%의 법정금리보다 더 높은 금리를 요구하는 업체 핸드폰개통, 통장 또는 카드, 공인인증서, 인감 등을 요구하는 업체 광고용 전화번호가 아닌 다른번호로 전화하여 대출을 권유하는 업체 첫거래라 소액으로 거래 후 변제하면 고액대출을 해주겠다고 약속하는 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