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만삭스 연봉 골드만삭스 상품 부문 부활과 10년 슈퍼사이클

골드만삭스 상품 부문 부활과 10년 슈퍼사이클

상품 거래 데스크는 도끼를 피하고 다시 수십억을 발행합니다 3매년 골드만삭스의 거래 부문에서 한때 가장 강력한 엔진 중 하나였으며 약화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2017년까지 은행의 상품 데스크는 전성기의 10분의 1도 되지 않는 3억 달러를 창출하지 못했고 최고 경영진은 미래에 대해 걱정했습니다.

그러나 팬데믹 기간 동안 월스트리트의 운명이 바뀌는 가운데 컴백하면서 부문 매출은 2021년 마지막 달에 억 달러를 넘어섰습니다.

특히 골드만 에너지 트레이더는 광란을 겪으며 번성하여 유 마이너스로 전환된 후 몇 달 동안 이익을 보았습니다.

역사상 처음으로, 지난해 말 미국 전력망의 고장과 유럽 시장의 열풍으로 올해 말 재등장했다.

데스크 헤머슨(이번 보너스 시즌에 골드만삭스의 가장 높은 연봉을 받는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이 문제에 정통한 사람들이 말했습니다.

사람들은 회사의 일부 최고 성과자들의 급여가 기록적인 해에 3천만 달러를 초과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는 회사가 최근 몇 년 동안 최고 경영자에게 수여한 것보다 많습니다.

상품 데스크의 수입을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회사 대변인은 이야기에 묘사된 사람들과 토론에 관련된 사람들에 대한 언급을 거부했습니다.

수년간의 불안 이후, 상품는 가격이 치솟으면서 다시 월스트리트에 대한 관심과 투자를 유치하고 있습니다.

에너지 시장에서 널리 알려진 골드만의 사내 분석가인 최근 글로벌 전위 1이 10년 동안 지속되는 슈퍼 사이클를 생성할 수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2년대 중국 주도의 호황과 10년 동안 배럴당 1달러 이상의 유가 급등을 예측한 후 유명해졌습니다

은행은 석유와 금속의 변동 속에서 번성했습니다.

작년에 회사는 많은 대규모 에너지 소비자에게 피해를 준 유럽의 가격 급등을 이용하여 가스 및 전기 거래의 혼란을 극복했습니다.

월스트리트 전역에서 미국 최대 투자 은행들은 투와 기업 거래의 급증에 힘입어 지난 2년 동안 수익이 급증했습니다.

골드만의 주가는 작년에 45 상승하여 29년 위기에서 반등한 이후 최고의 연간 실적을 기록했습니다.

시장이 정상화되고 상품 수익이 다시 감소하더라도 팀은 다시 한 번 골드만 거래 부문의 핵심으로 자리 잡을 것입니다.

주춤하던 골드만 삭스의 상품부문이 팬데믹과 에너지 위기를 부활에 이용했다는 소식입니다

기사의 전체적인 분위기는 존버가 이긴다는 것인데 빅쇼트처럼 오래 버티기는 쉽지 않을 것이다.

여기서 주목해야 할 점은 상품부문의 10년 슈퍼사이클가 올 것인가이다.

우선 유럽의 에너지 위기 극복을 위한 대안을 마련하는 과정에서 10년이 필요하다.

우리가 원자력 발전소를 선택했다면 건설에 8년 이상, 준비하는 데 23년 이상이 걸렸을 것입니다.

가장 빠른 한국에 맡겨도 짓는 데 6년이 걸리므로 총 89년이 걸린다.

이것이 두 번째 에너지 전환 정책입니다

에너지 전환 비율이 증가할수록 이에 필요한 핵심 광물 및 원자재 수요가 증가하여 가격 상승으로 이어진다.

이러한 광물은 다른 제조업에서도 필요하기 때문에 가격 인상 효과가 커질 것이다.

반면 에너지 비용 상승으로 공급이 제한되고 자원부국의 수출 제한이나 금지로 공급이 원활하지 않을 전망이다.

중국의 에너지 전환 압력이 높아짐에 따라 이들이 만드는 원부자재와 주요 광물 희토류 가격이 상승해 인플레이션으로 이어질 것이다.

대출 정보

※21년 7월 7일기준 법정최고금리가 연 20%로 낮아진 만큼 더 많은 금리를 내고 계신다면 이 점 참조하셔서 금리인하를 요구하시거나 금융감독원 불법사금융신고센터(국번없이 1332)나 대한법률구조공단(국번 없이 132)로 연락하셔서 도움받으실 수 있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취급수수료 등 기타 부대비용 및 조기상환조건 없음(단, 근저당 해지비용은 본인부담임) 중개수수료 없음. 추가비용 없음. 조기상환 수수료없음.

상환기간 : 36개월(해당업체상의)

대출금리 : 최고 최저2.0%~ 연20%이내 (연체금리 연20%이내)

중개 수수료를 받거나 요구하는 것은 불법입니다. 대출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금리 연20% 이내, 연체이자율 20%이내.

취급수수료없음.

주의사항 출장비, 작업비, 선입금, 수수료등을 요구하는 업체 고액대출을 핑계로 고금리급전사용을 유도하는 업체 최대 연 20%의 법정금리보다 더 높은 금리를 요구하는 업체 핸드폰개통, 통장 또는 카드, 공인인증서, 인감 등을 요구하는 업체 광고용 전화번호가 아닌 다른번호로 전화하여 대출을 권유하는 업체 첫거래라 소액으로 거래 후 변제하면 고액대출을 해주겠다고 약속하는 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