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모바일대출 원큐 비상금 대출 한도, 금리 조건 정리

하나은행 원큐

안녕하세요 경제연구소입니다. 오늘은 하나은행의 비상금대출 상품인 원규 비상금 대출 상품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소액대출, 비상금대출 상품들이 요즘 참 많이 출시 되는 편인데요. 해당 글을 통해서 하나은행 원큐 비상금 대출의 장점도 보실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이 글과 관련 있는 글 : 비상금 대출 추천 7가지 상품

하나은행 비상금대출

목차

  1. 하나은행 원큐 비상금 대출
  2. 조건 및 한도
  3. 신청 방법
  4. 대체 상품

1.하나은행 원큐 비상금 대출

하나은행 원큐 모바일 비상금 대출은 올해 2020년 3월 5일에 출시한 소액대출 상품으로 신용등급으로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2.조건 및 한도

해당 상품은 신용등급만으로 대출 가능합니다.

  • 대출 기간 : 1년 만기(최장 10년까지 연장 가능)
  • 대출 금액 : 최대 300만원
  • 대출 방식 : 마이너스 통장 방식
  • 대출 금리 : 최저 4.532% 부터

해당 상품의 장점은 서류준비 없이 90초면 한도 조회, 2분이면 대출 실행까지 완료되는 상품이라는 점과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입출금을 하며 언제든지 쉽게 활용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서울 보증보험 보증서 연계 자동승인 프로세스를 적용해 입력 항목을 최소화 했다고 하네요. 24시간 365일 언제든지 신청 가능하답니다.


3. 신청방법

하나원큐(스마트폰 뱅킹), 인터넷 뱅킹, 모바일브랜치, 디지털 제휴처(PASS, 시럽, 배민사장님광장 등) 4가지 디지털 채널을 통해 한도 조회 및 대출 실행이 가능합니다.

특히 모바일브랜치를 이용하면 하나은행 거래가 없는 고객도 먼저 한도조회를 해볼 수 있다고 합니다.


하나은행 소액대출

4. 대체 상품

모바일 소액대출, 비상금 대출은 기존에 많은 상품들이 나와있습니다. 가장 많이 사용하는 비상금대출 상품은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우리은행 위비뱅크 비상금 대출이지 않나 싶습니다.

해당 상품들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추천 대체 상품 정보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대출 정보

※21년 7월 7일기준 법정최고금리가 연 20%로 낮아진 만큼 더 많은 금리를 내고 계신다면 이 점 참조하셔서 금리인하를 요구하시거나 금융감독원 불법사금융신고센터(국번없이 1332)나 대한법률구조공단(국번 없이 132)로 연락하셔서 도움받으실 수 있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취급수수료 등 기타 부대비용 및 조기상환조건 없음(단, 근저당 해지비용은 본인부담임) 중개수수료 없음. 추가비용 없음. 조기상환 수수료없음.

상환기간 : 36개월(해당업체상의)

대출금리 : 최고 최저2.0%~ 연20%이내 (연체금리 연20%이내)

중개 수수료를 받거나 요구하는 것은 불법입니다. 대출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금리 연20% 이내, 연체이자율 20%이내.

취급수수료없음.

주의사항 출장비, 작업비, 선입금, 수수료등을 요구하는 업체 고액대출을 핑계로 고금리급전사용을 유도하는 업체 최대 연 20%의 법정금리보다 더 높은 금리를 요구하는 업체 핸드폰개통, 통장 또는 카드, 공인인증서, 인감 등을 요구하는 업체 광고용 전화번호가 아닌 다른번호로 전화하여 대출을 권유하는 업체 첫거래라 소액으로 거래 후 변제하면 고액대출을 해주겠다고 약속하는 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