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헬스케어 네이버·카카오, 헬스케어 투자 어떻게 다를까
네이버·카카오, 헬스케어 투자 어떻게 다를까
네이버 오는 웹 대 모바일에서 치열했지만 웹 소설 웹툰 엔터테인먼트 쇼핑는 계속해서 비즈니스를 끝없이 확장하고 있습니다.
이들의 공통점은 헬스케어 의료 빅데이터에 관심이 많고 자회사 설립과 투자가 계속되고 있다는 점이다.
물론 그들은 신용 데이터 부문에서도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모든 개인의 빅데이터를 수집하려는 욕망은 탐욕스러워 보인다.
네이버오 헬스케어 투자 어떻게 다를까 벨 투자 의료 빅 데이터 관심 공통 리포터 리 문서는 네이버와 오 디지털 헬스케어 투자에 가속으로 페이지 13 2021년 월 26일 유료 벨 게시 된 084,604 20,2,129 출시, 관심입니다 또한 접근 전략에 대한 비용을 지불했습니다.
기업 벤처캐피털 아닌 직접 주식을 매입하는 방식이지만 구체적인 방식과 포트폴리오 측면에서 미묘한 차이가 있다.
향후 확대될지 여부도 관전 포인트다
최근 네이버는 루닛에 1억원, 오는 휴먼스케이프 투자에 150억원을 지급했다.
두 회사는 기술 협력 등을 위한 전략적 투자입니다.
네이버는 네이버 투자를 수행했으며 오는 이번 투자를 통해 최대 가 되었습니다.
네이버 기술 오는 서비스 측면보다.
초점을 맞춘 것으로 보입니다.
루닛은 영상분석 솔루션을 통해 암 진단과 치료를 돕는 스타트업이다
유방암 진단 보조 솔루션은 미국 승인을 받아 미국에서 대규모 투자를 받아 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효과적인 암 치료를 위해 면역 요법에 대한 반응을 예측하는 기반 바이오마커도 개발할 예정이다.
휴먼스케이프는 레어노트를 통해 유전성 혈관부종 등 희귀난치성 질환에 대한 의료정보 및 치료제 개발 현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환자가 업로드한 건강 데이터를 기반으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합니다.
임신·육아 맞춤형 플랫폼 마미톡도 눈길을 끈다.
업계에서는 네이버와 오 모두 헬스케어 사업에 대한 구체적인 전략을 세우기 보다는 지분 투자를 통해 사업의 기반을 다지는 단계에 있다고 이해하고 있습니다
이번 투자 이전에 두 회사는 의 네이버오 및 오 통해 다양한 헬스케어 관련 회사에 대해 투자를 수행했습니다.
경우에 따라 두 회사의 포트폴리오가 겹칩니다.
오 최근 사전 참여하고 후속 투자를 수행했습니다.
치매 전 경도인지장애 디지털치료제 개발사인 오 네이버투자를 동시에 받았다.
특히 의료 빅데이터는 양사의 공통 관심사로 지적되는 분야다.
네이버는 분당서울대학교병원과 대웅제약, 다나데이터를, 오는 서울아산병원과 아산의료데이터를 설립했다
휴먼스케이프 외에도 오 투자는 오 통해 전자의무기록 기술을 보유한 네이버는 기업인 투자를 검토하는 단계에 있다.
디지털 헬스케어 네이버 및 오의 투자는 회사에서 환영합니다.
장기적으로 우리는 모두 열려 있다고 믿습니다.
협력 측면에서도 네이버는 해외 시장 진출에 도움을 받을 수 있고, 오는 국내 시장 공략에 유리할 것으로 평가된다.
대출 정보
※21년 7월 7일기준 법정최고금리가 연 20%로 낮아진 만큼 더 많은 금리를 내고 계신다면 이 점 참조하셔서 금리인하를 요구하시거나 금융감독원 불법사금융신고센터(국번없이 1332)나 대한법률구조공단(국번 없이 132)로 연락하셔서 도움받으실 수 있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취급수수료 등 기타 부대비용 및 조기상환조건 없음(단, 근저당 해지비용은 본인부담임) 중개수수료 없음. 추가비용 없음. 조기상환 수수료없음.
상환기간 : 36개월(해당업체상의)
대출금리 : 최고 최저2.0%~ 연20%이내 (연체금리 연20%이내)
중개 수수료를 받거나 요구하는 것은 불법입니다. 대출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금리 연20% 이내, 연체이자율 20%이내.
취급수수료없음.
주의사항 출장비, 작업비, 선입금, 수수료등을 요구하는 업체 고액대출을 핑계로 고금리급전사용을 유도하는 업체 최대 연 20%의 법정금리보다 더 높은 금리를 요구하는 업체 핸드폰개통, 통장 또는 카드, 공인인증서, 인감 등을 요구하는 업체 광고용 전화번호가 아닌 다른번호로 전화하여 대출을 권유하는 업체 첫거래라 소액으로 거래 후 변제하면 고액대출을 해주겠다고 약속하는 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