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센트리온] 주식회사 이해하기

셀트리온

워런버핏도 두려워 하는 주식 산업이 바로 바이오 산업입니다. 버핏이 두려워하는 이유는 리스크가 너무 크다는 것입니다. 바이오 산업은 신약개발이 불발이 된다면 주가는 폭락할 것이고, 신약개발이 성공한다면 주가는 치솟게 됩니다. 우리 나라 바이오 산업 중 떠오르는 종목은 셀트리온 / 센트리온 입니다.

그럼 셀트리온에 대해 알아봅시다.

목차

  1. 셀트리온회사
  2. 셀트리온정보
  3. 주식방향

이 글과 관련 있는 글 : 무직자 소액대출

1.셀트리온회사 / 센트리온

셀트리온은 단일클론 항체 개발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단일클론 항체는 Target 세포에 특정한 치료가 가능하고 환자의 면역체계를 지원할 수 있는 등 효능 측면에 있어서 보다 효과적이고 부작용이 적어 류마티스 관절염과 같은 만성적인 자가면역질환과 유방암, 대장암 등 중증 질환 치료에 널리 활용되고 있습니다 .


2.센트리온 정보

셀트리온은 세계최초로 램시마 SC을 피하주사형으로 개발 했습니다. 램시마SC는 바이오시밀러 회사가 최초로 개발한 기존의 램시마(정맥주사로 투여)와 달리 피하주사형인 혼자 주사할 수 있어 매번 병원을 찾지 않아도 되는 편의성이 돋보입니다.
셀트리온은 개발한 이 램시마SC로 실적 개선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특히 미국에서도 램시마를 선호의약품으로 등재하면서 판매량은 더욱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센트리온

3.셀트리온주식방

셀트리온 주식 차트를 보면 코로나가 터진 올해 3월에 외국인 투자자들이 빠져나가면서 10만원대로 폭락했다가 이후에 상승세를 계속 타고 있습니다. 300%인 30만원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3년만에 30만원대 주가로 올라온것입니다. 셀트리온의 개발상품인 램시마SC의 판매 실적 개선으로 올해 1분기의 매출은 3,728억에서 16,260억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약 500%증가 될 것으로 보이며 1분기 영업이익은 1,202억에서 6,235억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영업이익도 마찬가지로 500% 상승 전망입니다. 작년 3,4분기에 비하면 올해 1분기 실적은 매우 저조합니다. 이것은 2018년 2분기부터 유방암 치료제 허쥬마(CT-P6)의 판매허가를 통해 판매하였고, 19년 4분기말 시장점유율이 19%로 실적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매출액에 비해 ROE(주당순이익)은 14.76%로 더욱 효율적인 경영을 했다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2분기 실적의 긍정적인 전망으로 주가상승이 지속될 수도 있겠지만, 예측하기는 불가능합니다.

52주 신고가를 몇일전에 도달했고, 램시마SC의 개발 성공의 약발은 이미 주가에 반영 되었기 때문입니다. 다른 관점으로는 코라나바이러스 감염치료제 및 신속진단키트 개발에 대한 기대치도 무시할 수 없는 부분이지만, 세포주 개발 후 비임상, 임상시험을 진행해야 합니다. 이는 수개월 소요되기 때문에 주가 하락이 온다면 2분기 실적 전망과 코로나 키트 개발 성공의 상승세를 노리는 것이 좋은 판단인듯 싶습니다.

센트리온 주식

선택적 역발상 투자를 해야 주식에서 승리자가 되는 법입니다. 악재에 사고 호재에 팔아야 성공적인 투자자가 될 확률이 높기 떄문입니다.

이 글이 주식을 하시는데 좋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있는글

급전이 필요할때 알아두면 좋은 비상금대출 7가지[바로가기]

대출 정보

※21년 7월 7일기준 법정최고금리가 연 20%로 낮아진 만큼 더 많은 금리를 내고 계신다면 이 점 참조하셔서 금리인하를 요구하시거나 금융감독원 불법사금융신고센터(국번없이 1332)나 대한법률구조공단(국번 없이 132)로 연락하셔서 도움받으실 수 있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취급수수료 등 기타 부대비용 및 조기상환조건 없음(단, 근저당 해지비용은 본인부담임) 중개수수료 없음. 추가비용 없음. 조기상환 수수료없음.

상환기간 : 36개월(해당업체상의)

대출금리 : 최고 최저2.0%~ 연20%이내 (연체금리 연20%이내)

중개 수수료를 받거나 요구하는 것은 불법입니다. 대출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금리 연20% 이내, 연체이자율 20%이내.

취급수수료없음.

주의사항 출장비, 작업비, 선입금, 수수료등을 요구하는 업체 고액대출을 핑계로 고금리급전사용을 유도하는 업체 최대 연 20%의 법정금리보다 더 높은 금리를 요구하는 업체 핸드폰개통, 통장 또는 카드, 공인인증서, 인감 등을 요구하는 업체 광고용 전화번호가 아닌 다른번호로 전화하여 대출을 권유하는 업체 첫거래라 소액으로 거래 후 변제하면 고액대출을 해주겠다고 약속하는 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