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소비자물가 발표 앞두고 달러 주춤

미국 소비자 물가 상승, 연준 금리 동결 전망 강화

미국 소비자 물가 상승이 예상을 뛰어넘으며 달러 가치 상승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 1월 소비자 물가지수는 전월 대비 0.5% 상승하며, 이는 예상치 0.3%를 초과했다. Core 가격 지수는 0.4% 상승했으며, 연간 헤드라인 인플레이션은 3.0%에 이르러 예상치 2.9%를 상회했다. 이러한 데이터는 연방준비제도가 고금리 정책을 장기간 유지할 가능성을 높이고 있다.

일본 엔화, 미국 금리 격차 영향으로 하락

달러는 일본 엔화에 대해 1.29% 상승하여 154.44엔이 되었다. 이는 주로 미국과 일본 간 금리 차이에 대한 민감성 때문이며, 연준의 금리 정책이 일본 엔화 가치에 영향을 미쳤다.

유럽과 무역 관세 상황 변화

유로화는 독일 중앙은행장의 발언에 힘입어 0.27% 상승하여 $1.0388로 거래되었다. 그는 유럽중앙은행이 정책을 점진적으로 완화해야 한다고 언급했다. 한편, 트럼프 행정부가 모든 수입국에 상호 관세를 발표할 예정이며, 이는 인플레이션에 새로운 위험 요소가 될 수 있다.

비트코인 시장의 동향

암호화폐 시장에서는 비트코인이 0.80% 상승하여 $97,162.44로 거래되고 있다. 이러한 금융 시장 동향은 각국의 경제 정책 변화와 무역 상황에 따라 주요 화폐와 자산 가치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출처 : 원문 보러가기

대출 정보

※21년 7월 7일기준 법정최고금리가 연 20%로 낮아진 만큼 더 많은 금리를 내고 계신다면 이 점 참조하셔서 금리인하를 요구하시거나 금융감독원 불법사금융신고센터(국번없이 1332)나 대한법률구조공단(국번 없이 132)로 연락하셔서 도움받으실 수 있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취급수수료 등 기타 부대비용 및 조기상환조건 없음(단, 근저당 해지비용은 본인부담임) 중개수수료 없음. 추가비용 없음. 조기상환 수수료없음.

상환기간 : 36개월(해당업체상의)

대출금리 : 최고 최저2.0%~ 연20%이내 (연체금리 연20%이내)

중개 수수료를 받거나 요구하는 것은 불법입니다. 대출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금리 연20% 이내, 연체이자율 20%이내.

취급수수료없음.

주의사항 출장비, 작업비, 선입금, 수수료등을 요구하는 업체 고액대출을 핑계로 고금리급전사용을 유도하는 업체 최대 연 20%의 법정금리보다 더 높은 금리를 요구하는 업체 핸드폰개통, 통장 또는 카드, 공인인증서, 인감 등을 요구하는 업체 광고용 전화번호가 아닌 다른번호로 전화하여 대출을 권유하는 업체 첫거래라 소액으로 거래 후 변제하면 고액대출을 해주겠다고 약속하는 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