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AS, 가방 수선 팁 5가지

디올 AS 서비스 안내

디올은 프랑스를 대표하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입니다. 1946년 크리스찬 디올(Cristian Dior)에 의해 파리에서 설립되었으며, 1947년에 "뉴룩 컬렉션"을 선보이며 전 세계적으로 놀라운 주목을 받았습니다. 오늘은 디올 제품에 관련된 AS(애프터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디올 AS 서비스 개요

디올 매장에서 가방, 반지, 팔찌 등 액세서리를 구매한 경우, AS 서비스를 통해 제품의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단, 이염이나 오염은 AS 대상이 아니며 본드 자국으로 인한 변색 등의 문제가 발생한 경우에는 무상 교체 사례도 종종 있습니다.

상세정보 바로가기


디올 부띠끄 고객센터 이용 시간

운영 시간:

  • 월요일 ~ 금요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 점심시간: 오후 12시 ~ 1시

해외직구로 구매한 진품 상품이라도 국내에서 AS를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전화 문의와 온라인 문의 모두 가능합니다.

상세정보 바로가기


디올 북토트 제품 관리

북토트 가방 변색 문제

디올 북토트 가방에서 간혹 노랗게 변색되는 현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몇 개월 사용 후 발생하는 사례가 많습니다.

제품에 변색이 발견되었을 경우 매장 문의를 통해 교환받을 수도 있으니 사례를 참고하세요.

상세정보 바로가기

디올 북토트 본드 문제

본드 자국이 모서리에 나타나거나 갈색으로 변색되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심사를 통해 교환 처리가 될 수 있으니, 어려움이 있으면 매장 내 심의 요청을 권장드립니다.

상세정보 바로가기


가방 유지 및 관리

커버 세부정보

가방의 금속 장식이 스크래치 방지용 비닐로 보호되어 있다면, 이를 떼어내도 무방합니다. 사용자 취향에 따라 결정하시면 됩니다.

끈 관련 문제

가방 끈에 버클 자국이 남았을 경우 수선이 가능합니다.
구체적인 사례를 확인하려면 아래 링크를 통해 참고하세요.

상세정보 바로가기


디올 레이디백 AS

중고 거래로 구매한 레이디백도 AS 접수가 가능합니다. 구매자의 정보가 없어도 선물 받은 것으로 설명하면 유상으로 수리가 가능하니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상세정보 바로가기


카드 지갑 수선 안내

오블리크 패턴 문제

실밥이 튀어나오거나 바느질 문제가 있는 경우 무상 AS가 가능합니다.
D키링 및 똑딱이 수선은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상세정보 바로가기

가죽 손상과 변색

가죽 주머니의 찢어짐이나 락스 등으로 인한 변색의 경우 정식 수선이 어려우며, 사설 수선 매장을 추천드립니다. 이 점 유의하여 관리하시기 바랍니다.


반지 관리 및 수선

반지가 손상되었고 영수증, 박스 등이 없는 경우에도 고유번호가 각인돼 있다면 고유번호 기반으로 수리가 가능합니다. 다만, 비용이 다소 추가될 수 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상세정보 바로가기


디올 수선 후기 모음

레이디백 체인 조정 후기

체인의 길이가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고객의 요청을 근거로 수선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상세정보 바로가기

고리 수선

하드웨어 고리가 빠진 레이디백의 수선 사례를 확인하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상세정보 바로가기


디올 제품 관리는 무엇보다 브랜드의 가치를 유지하는 만큼 특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문제가 발생할 경우 빠르게 매장과 상담해 최적의 해결책을 찾으시기 바랍니다.

대출 정보

※21년 7월 7일기준 법정최고금리가 연 20%로 낮아진 만큼 더 많은 금리를 내고 계신다면 이 점 참조하셔서 금리인하를 요구하시거나 금융감독원 불법사금융신고센터(국번없이 1332)나 대한법률구조공단(국번 없이 132)로 연락하셔서 도움받으실 수 있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취급수수료 등 기타 부대비용 및 조기상환조건 없음(단, 근저당 해지비용은 본인부담임) 중개수수료 없음. 추가비용 없음. 조기상환 수수료없음.

상환기간 : 36개월(해당업체상의)

대출금리 : 최고 최저2.0%~ 연20%이내 (연체금리 연20%이내)

중개 수수료를 받거나 요구하는 것은 불법입니다. 대출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금리 연20% 이내, 연체이자율 20%이내.

취급수수료없음.

주의사항 출장비, 작업비, 선입금, 수수료등을 요구하는 업체 고액대출을 핑계로 고금리급전사용을 유도하는 업체 최대 연 20%의 법정금리보다 더 높은 금리를 요구하는 업체 핸드폰개통, 통장 또는 카드, 공인인증서, 인감 등을 요구하는 업체 광고용 전화번호가 아닌 다른번호로 전화하여 대출을 권유하는 업체 첫거래라 소액으로 거래 후 변제하면 고액대출을 해주겠다고 약속하는 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