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모바일 통장사본 출력 간단히 하기

경제연구소입니다. 오늘은 국민은행 모바일 통장사본 출력하는 방법을 정리하는 포스팅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요즘엔 대부분 일들이 온라인으로 그리고 모바일으로 쉽게 처리가능한 것 같습니다.

자주 사용할 일이 없기 때문에 갑작스럽게 출력하려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국민은행 모바일 통장사본은 국민은행 모바일앱으로 쉽게 발급가능하기 때문에 천천히 한번 보여드릴테니 한번 따라해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 : 무직자, 대학생도 가능한 비상금 대출

간단히 순서대로 정리해드리겠습니다.

목차

  1. KB스타캥빙 앱키기
  2. 로그인하기(공인인증서or 간편비밀번호 등 편한대로)
  3. 통장사본을 저장할 계좌를 선택
  4. 메뉴선택
  5. 통장사본보기
  6. 통장사본저장하기

1.KB스타뱅킹 앱키기, 로그인하기

일단 스마트폰으로 KB스타뱅킹 앱을 키고 난 후 공인인증서나 간편비밀번호, 지문인식 등으로 로그인을 합니다. 그리고 전체계좌 조회를 누릅니다.


2.통장사본 선택 및 메뉴선택

통장사본을 출력할 계좌를 선택합니다. 본인이 계좌를 저장하고 출력할 계좌를 선택하시면 되겠죠. 그렇게 선택하시면 위 오른쪽과 같은 이미지가 보일텐데요 점 3개를 누르시면 메뉴로 이동합니다.


3.통장사본보기, 통장사본저장

위 이미지와 같이 순서대로 실행하신 후 저장된 통장사본을 카카오톡이나 이메일로 보내신 후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대부분 해당 서류를 필요하다고 하는 곳은 이메일로 처리할 수 있을 가능성이 높으니 출력전에 이메일이나 카톡으로 발송해도 괜찮냐고 한번 물어보시면 좀 더 업무를 처리하시기 편하실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은 국민은행 모바일 통장사본 출력방법을 정리해드렸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군요.

이 블로그의 인기있는 글

급전이 필요할때 알아두면 좋은 비상금대출 7가지[바로가기]

대출 정보

※21년 7월 7일기준 법정최고금리가 연 20%로 낮아진 만큼 더 많은 금리를 내고 계신다면 이 점 참조하셔서 금리인하를 요구하시거나 금융감독원 불법사금융신고센터(국번없이 1332)나 대한법률구조공단(국번 없이 132)로 연락하셔서 도움받으실 수 있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취급수수료 등 기타 부대비용 및 조기상환조건 없음(단, 근저당 해지비용은 본인부담임) 중개수수료 없음. 추가비용 없음. 조기상환 수수료없음.

상환기간 : 36개월(해당업체상의)

대출금리 : 최고 최저2.0%~ 연20%이내 (연체금리 연20%이내)

중개 수수료를 받거나 요구하는 것은 불법입니다. 대출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금리 연20% 이내, 연체이자율 20%이내.

취급수수료없음.

주의사항 출장비, 작업비, 선입금, 수수료등을 요구하는 업체 고액대출을 핑계로 고금리급전사용을 유도하는 업체 최대 연 20%의 법정금리보다 더 높은 금리를 요구하는 업체 핸드폰개통, 통장 또는 카드, 공인인증서, 인감 등을 요구하는 업체 광고용 전화번호가 아닌 다른번호로 전화하여 대출을 권유하는 업체 첫거래라 소액으로 거래 후 변제하면 고액대출을 해주겠다고 약속하는 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