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의 암호화폐 회사, 토큰 예비비 구축

새로운 암호화폐 플랫폼, 전략적 토큰 준비

뉴욕 – 월드 리버티 파이낸셜(World Liberty Financial, 이하 WLF)이 비트코인 및 이더리움을 포함한 주요 암호화폐를 지원하기 위한 전략적 토큰 준비금을 발표했습니다. 이 플랫폼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지분을 보유한 신생 암호화폐 프로젝트입니다. 회사는 이번 준비금이 시장 변동성을 완화하고, 혁신적인 탈중앙화 금융 프로젝트에 투자할 수 있게 하며, 자본이 충분한 준비금을 개발하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금융 기관과 협력 계획

WLF는 금융 기관과 전략적 협력 관계를 맺어, 자산을 토큰화하여 WLF의 준비금에 기여할 예정이다고 밝혔습니다. 이러한 발표는 트럼프 가족 기업들이 암호화폐 세계에서 수익을 창출하려는 시도가 늘어나고 있는 시점에 이루어졌습니다.

트럼프 가족의 자산은 대부분 트럼프 미디어 & 테크놀러지 그룹에도 투자되어 있으며, 이 회사는 이제 암호화폐 관련 금융 서비스로 방향을 전환하고 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취임 며칠 전에는 '$Trump'라는 밈 코인을 출시하기도 했습니다. 이로 인해 막대한 수익이 발생하고 있으며, WLF 자체적으로 이미 5억 달러 상당의 토큰 판매를 기록했습니다.

암호화폐와 주류 투자자 연결 목표

이번 발표는 도널드 트럼프 주니어가 뉴욕에서 열린 온도 서밋 행사에 깜짝 등장한 지 3일 만에 이루어졌습니다. 그는 행사에서 암호화폐와 일반 투자자 간의 격차를 좁히려는 WLF의 목표를 강조했습니다. 또, 암호화폐가 금융의 미래이자 미국의 패권을 유지하는 수단이라는 점을 강조하며, 적절한 규제 프레임워크 필요성을 언급했습니다.

출처 : 원문 보러가기

대출 정보

※21년 7월 7일기준 법정최고금리가 연 20%로 낮아진 만큼 더 많은 금리를 내고 계신다면 이 점 참조하셔서 금리인하를 요구하시거나 금융감독원 불법사금융신고센터(국번없이 1332)나 대한법률구조공단(국번 없이 132)로 연락하셔서 도움받으실 수 있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취급수수료 등 기타 부대비용 및 조기상환조건 없음(단, 근저당 해지비용은 본인부담임) 중개수수료 없음. 추가비용 없음. 조기상환 수수료없음.

상환기간 : 36개월(해당업체상의)

대출금리 : 최고 최저2.0%~ 연20%이내 (연체금리 연20%이내)

중개 수수료를 받거나 요구하는 것은 불법입니다. 대출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금리 연20% 이내, 연체이자율 20%이내.

취급수수료없음.

주의사항 출장비, 작업비, 선입금, 수수료등을 요구하는 업체 고액대출을 핑계로 고금리급전사용을 유도하는 업체 최대 연 20%의 법정금리보다 더 높은 금리를 요구하는 업체 핸드폰개통, 통장 또는 카드, 공인인증서, 인감 등을 요구하는 업체 광고용 전화번호가 아닌 다른번호로 전화하여 대출을 권유하는 업체 첫거래라 소액으로 거래 후 변제하면 고액대출을 해주겠다고 약속하는 업체